ⓒ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FAQ

[주문/취소/배송]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
제품의 출고 작업 오류로 인해 다른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1:1 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오른쪽 "카톡상담" 배너 클릭 후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피겐코리아'로 검색 후 채팅 상담 (https://pf.kakao.com/_xjtwNV/chat)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배송] 주문한 제품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제품취소 및 상품변경,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의 경우 주문 건이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사이트내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1.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일 경우 : [마이페이지-주문상세조회-배송지정보란 배송정보 변경 버튼 클릭]을 통해 사이트 내에서 직접 변경 가능하십니다.

2. 주문상태가 [상품 준비 / 배송 준비 단계] 또는 [출고완료] 일 경우 : 제품이 취합/포장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출고된 이후 환불을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사이트내 반품 접수 부탁드리며 반품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주문/취소/배송]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1. 당일 주문 취소 시에는 카드 취소가 바로 처리됩니다. 
2.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카드 승인 취소 처리가 2일~3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 카드 취소 완료 후 카드 취소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님께서 결제 하신 해당 카드사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배송] 주문상품 중 일부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상품 중 일부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부분 취소일 경우 1:1 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오른쪽 "카톡상담" 배너 클릭 후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피겐코리아'로 검색 후 채팅 상담 (https://pf.kakao.com/_xjtwNV/chat)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 
주문할 때는 배송비가 무료였으나 부분취소시 주문한 상품의 총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에 
못 미칠경우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취소/배송] 기종을 잘못 주문했어요.
기종을 잘못 주문했어요.
죄송하게도 주문 후 상품 기종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사이트내 발송 전 주문취소 요청 후 원하시는 상품 옵션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문 건이 상품 준비/배송 준비 단계 또는 출고된 경우는 제품이 취합/포장 완료된 상태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고된 상품은 수령후 미개봉/미사용 상품에 한해반품이 가능하며 6,000원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주문취소 요청 방법

[회원]
슈피겐코리아 공식몰 우측 상단 LOGIN 선택 후 회원 계정 로그인 > 
우측 상단 MY PAGE > 주문상세 조회 > 하단 주문 취소 클릭

[비회원]
1. 일반 결제 수단 주문 건 
: 슈피겐코리아 공식몰 우측 상단 LOGIN 선택 후 비회원 주문조회 > 1. 주문자명 또는 받는사람, 2. 주문번호 또는 선물번호 입력 > 비회원 배송조회 클릭 > 주문정보 페이지내 [주문취소] 버튼 클릭

2. 네이버페이 결제 수단 주문 건
: 결제하신 네이버 계정 로그인 후 페이 메뉴 클릭 > 결제완료 건 취소요청

[주문/취소/배송] 주문 후 며칠 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 후 며칠 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 후 6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시스템에 의해 자동 주문취소 됩니다.

 

입금 기한이 지났을 경우 생성된 계좌번호는 1회용 계좌로 재입금이 불가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 주문하신 후 신규 가상 계좌를 통해 입금해주셔야 하며,

입금완료 시 입금확인 처리를 통해 주문확인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입금시, 반드시 은행 / 이름 / 금액이 꼭 일치해야 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금액이체금액이 동일한지

  2. 주문 시 확인되는 은행명가상계좌번호로 이체하였는지

[주문/취소/배송]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은 정확한 금액을 이체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금액과 이체금액이 동일한지

2. 주문시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정확하게 이체하였는지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 후 6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시스템에 의해 자동 주문취소 됩니다.

[주문/취소/배송] 신용카드 매출 전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로그인하시어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주문 상세 조회] - [영수증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언제든지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배송]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슈피겐스토어에서는 회원, 비회원으로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의 경우 기본정보(구매자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e-mail) 입력 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할 경우에는 구매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배송]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 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전화번호 입력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한 경우 1:1 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오른쪽 "카톡상담" 배너 클릭 후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슈피겐코리아'로 검색 후 채팅 상담 (https://pf.kakao.com/_xjtwNV/chat)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1 2 3 4

고객센터

02-6713-6010

운영시간

평일 10:00~18:00(목요일 ~16:00)
점심시간 12:30~14:00

호스팅서비스 : (주)커넥트웨이브
ⓒ Spigen All Rights Reserved.